사업소개 |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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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전략

비즈인사이트는 다양한 콜센터 운영 경험과 컨설팅 경험을 접목하여 다각화한 Data 분석, 고객사의 Needs 파악을 통해 콜센터 운영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고효율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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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_콜센터_1

서비스 종류

컨택센터 구축

Contact Center Set-up

고객의 환경과 Business 목적에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

인바운드 운영 대행

I/B Operation Outsourcing

고객 문의 응대, 이탈 방어, 민원 처리 등 인바운드 고유 업무 수행 및 세일즈 상담 능력까지 고루 배양하여 보다 적극적인 고객 관리 제공

아웃바운드 운영 대행

O/B Operation Outsourcing

부가서비스 TM, 보험 TM, 해피콜, CRM, 가망 고객 발굴 등 다양한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업무를 저비용 고효율의 서비스로 제공

품질 관리

Quality Countrol

품질 관리를 위한 QAD(Quality Assurance Development) 분야와 완전 판매를 위한 QC(Quality Control) 분야의 서비스 제공

인재 파견

Human Resoucing

기업의 효율적 인력 운영 및 Business 지원을 위해 전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한 상담원 및 각 분야별 인재 파견

비즈인사이트 경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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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_콜센터_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