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 | RECRUIT

홈 > 인재채용 > FAQ

img_sub_loc3

채용관련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지원자격이 있나요?

성별 무관.학력 무관하며,성실하고 적극적인 분이라면 지원 가능합니다.

입사 지원하려면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인적사항 및 경력사항을 기술한 이력서와 자신의 성향과 성격의 장단점 및 입사 후 포부 등을 보여줄 수 있는 자기소개서를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입사지원서 접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채용담당자 이메일,팩스 접수 가능합니다.

전형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서류전형(이력서,자기소개서) ▶ 면접 ▶ 교육 ▶ 입사

교육기간은 어느 정도 인가요?

아웃바운드 상담사는 3일~5일 정도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을 이수하셔야 입사가 됩니다.

인바운드 상담사/해피콜 상담사/QA/QAA 는, 입사 후 3일 정도의 이론 교육 후 일대일 맞춤 교육 진행됩니다.

*각 센터의 업무 특성에 따라서 교육기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육비는 지급 되나요?

아웃바운드 상담사는 교육비가 지급됩니다. 다만, 교육 중도포기 또는 입사포기의 경우에는 교육비가 지급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