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20여 년간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경험과 전문성으로
고객사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소개

국내 주요 금융사와 보험사들의 고객센터 위탁 운영 사업을 20여 년간
안정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업종의 구분없이 기업에 최적화된 맞춤형
비즈니스를 제공합니다.

비즈인사이트와 함께라면 기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제공 서비스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고객의 경험에 기반한
고객관계관리로 고객 만족 실현
인공지능 컨택센터
인공지능 컨택센터
AI 기반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건비 절감과 업무 효율성 강화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팅
신규 고객 발굴과 기존 고객 대상 업셀링, 크로스 셀링으로 수익성 향상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고객의 정보를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효과적인 판매 전략 제시
품질관리 모니터링
품질관리 모니터링
CS와 QA 전문가들을 통한 상담 품질 관리 및 업무 프로세스 개선

- 서비스 특장점

24시간

24시간 컨택센터 운영 가능

솔루션 제공

효율적인 고객센터 운영을 위한
혁신적인 비용절감 시스템과 솔루션 제공

one-stop

고객센터 구축, 운영, 리스크 관리까지
‘One-stop Total Solution’

텔레마케팅

월 구독 상품 텔레마케팅 판매 및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추가 수익 창출 모델 설계

모든 분야 대행

인력구성 및 교육, 생산성 및 품질 관리,
운영 보고, 정보보안, 시설물 관리 등
전문적인 노하우로 모든 분야 대행

다국어 상담

다국어 상담 서비스 제공

PROFESSIONALISM + PRODUCTIVITY + HIGH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비즈인사이트는 각 분야의 전문성을 보유한 우수한 인력 조직을 바탕으로 최고의 생산성과 최상의 품질을 동시에 제공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각 고객사별 전담 TFT 조직을 구성으로, 해당 고객센터에 최적화된 조직을 구성하여 운영합니다.

실무자의 현장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업무개선에 적용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여 기술, 물리, 관리적 측면에서 안정된 시스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모의훈련을 통해 정보보안을 사전에 관리합니다.

고객센터 관리 경험이 풍부한 인력 Pool을 보유하여 안정적이면서도 최적의 인력 구축방안을 제시합니다.

고객사의 서비스 부문별 운영지표에 기반한 합리적인 단계별 목표 설정과 관리로 KPI 달성을 극대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