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인사이트, 프리미엄 해외여행자보험 인슈플러스 서비스 제공
비즈인사이트(BizInsight)는 4월 1일부터 지난 5년간 자회사인 플라잉닥터스가 제공하던 프리미엄 해외여행자보험 인슈플러스 서비스를 양수받아 제공한다.
비즈인사이트(BizInsight)는 보험계약 중개업무를 넘어 해외여행에서 발생하는 의료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24시간 의료상담, 해외 한국인 병원 예약 및 클레임 핸들링, 원격 진료와 의료 통역, 해외 한국인 환자 본국 송환, 항공의료이송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해외여행보험 업체이다.
지난 2019년 10월 프리미엄 해외여행보험을 출시했으나 2020년 발발한 코로나19로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그러나 글로벌 의료 네트워크 확장과 인프라 구축, 에어 앰뷸런스 도입, 외국계 기업 우수 인력 스카우트 등을 통해 내실을 다져왔다.
비즈인사이트 신대식 이사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한다. 그동안 다져온 인프라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인스타그램 이모지 퀴즈, 서비스료 30% 선착순 할인 등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국내 최초로 1시간 이상 출국 항공편 지연 시 최대 3만원의 출국지연지원금(식음료, 휴게시설 이용 금액 실비 지원)을 제공하는 등 해외여행 활성화와 함께 고객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해외여행자보험 서비스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김동훈 기자
제주경제일보 2025-04-10
출처 : http://www.jejukyeongje.com/news/articleView.html?idxno=48556